[FETV=박지수 기자] 농심이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를 컵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출시 4달 만에 판매량 2000만봉을 넘기며 인기를 끌면서 농심은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큰사발로 제품을 내놨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7500SHU다. 이는 기존 신라면 스코빌지수(3400SHU)의 두 배를 넘는 수준이다.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이 담긴 후첨양념분말을 더해 색다른 매운맛을 살렸다.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함께 담았다. 이 제품은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조리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시작된 라면시장의 매운맛 열풍을 큰사발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