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제성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올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업계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카본 투 그린(친환경 탄소감축)’ 전략 실천의지를 외계인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FETV=박제성 기자] SK이노베이션의 올해 기업 브랜드 캠페인이 광고업계에서 연이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카본 투 그린(친환경 탄소감축)’ 전략 실천의지를 외계인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