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코스모 카모(COSMO CAMO)’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 라인은 모던한 디자인의 세련된 모노톤과 뉴트럴 컬러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스모 카모 컬렉션은 브랜드의 아이콘인 ‘RB(Run Bird)’ 로고와 카모 플라쥬 패턴을 활용한 티셔츠, 팬츠, 패커블 바람막이 점퍼와 모자,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카모 패턴은 평범한 스타일도 시크한 분위기로 변화시키는 매력을 지녔으며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코스모 카모 컬렉션은 블루와 그린 등의 밝고 경쾌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남성용 티셔츠의 경우에는 라이트 블루의 화사한 컬러감과 허리 라인의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매쉬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카모 팬츠와 쇼츠는 스웨트 셔츠와 매치해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여성용은 절개를 활용해 밑단을 언밸런스로 연출한 슬리브리스 티셔츠로 앞에서 보면 셔츠 칼라지만 뒤쪽 넥 부분은 집업 스타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애쉬 멜란지와 라이트 블루, 그리고 상큼함이 느껴지는 라임 그린으로 출시됐으며 이외에도 카모 패턴의 스카프를 활용한 서머 티셔츠와 패커블 바람막이 점퍼, 큐롯 스커트, 모자, 헤어스타일을 위한 스크런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FX라인과 코스모 카모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