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안정적인 창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막창 프랜차이즈 ‘불막열삼’이 지역 최초 1호점 오픈 시 창업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의 경우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운영 시스템이 최적화되어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 적합하다. 이에 ‘불막열삼’은 소자본창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맛을 제공하는 가성비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창업 혜택을 마련해 신규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불막열삼’이 제공하는 신규 창업 혜택은 교육비 면제, 가맹비 면제, 계약이행 보증금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창업 혜택은 시·도 기준 최초 1호점 오픈 시에만 지원되는 만큼 예비가맹점주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불막열삼’은 생막창, 불막창,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이미 연령층 관계없이 많은 막창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막창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초보창업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자체 공장에서 신선하고 한결같은 재료를 직배송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맹점주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불막열삼’ 관계자는 “불막열삼은 내가 하고 싶은 장사를 만들자는 마음으로 탄생했다”며, “가맹점주들의 진짜 장사 다운 장사, 돈을 벌 수 있는 장사의 꿈을 지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불막열삼 가맹 문의 및 창업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