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윤섭 기자] 블랙야크키즈는 할로윈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제품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할로윈 테마가 적용된 코스튬으로 재미있는 개성과 매력을 담아내 아이들에게 할로윈 데이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 ‘할로윈 자켓’은 후드 일체형 자켓으로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가면으로 귀엽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등 부분에는 블랙야크키즈 할로윈 전용 캐릭터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파라 티셔츠’는 뼈를 컨셉으로한 할로윈 야크 와펜 안에 익살스러운 야크 캐릭터가 숨어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와 협업한 할로윈 제품들도 선보인다. 미이라를 연상시키는 붕대 디자인의 ‘커스텀 세트’와 할로윈 컨셉의 깜찍한 신비 캐릭터가 프린트 된 ‘슈플렉스 티셔츠’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이 높고 신축성이 우수해 간절기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블랙야크키즈의 개성 넘치는 할로윈 제품들은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는 블랙야크키즈가 제작지원하고 있는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출연진들이 이번 할로윈 제품을 착용하고 서로에게 할로윈 분장을 해주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이 영상에서는 할로윈 제품의 실제 착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이와 어울리는 분장까지 곁들여져 성큼 다가온 할로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할로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에코야키 그림 그리기 대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블랙야크키즈 로고를 할로윈 스타일로 그림을 그린 후, 이를 필수 해시태그 3개 ‘#블랙야크키즈, #에코야키, #블랙야크키즈할로윈’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티커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D.I.Y ‘셀프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발표 된다.
아이들에게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게 해 줄 블랙야크키즈 제품들과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