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맑음동두천 14.8℃
  • 맑음강릉 24.5℃
  • 맑음서울 17.6℃
  • 맑음대전 16.9℃
  • 맑음대구 17.1℃
  • 맑음울산 16.3℃
  • 맑음광주 17.7℃
  • 맑음부산 18.3℃
  • 맑음고창 ℃
  • 맑음제주 17.6℃
  • 맑음강화 13.6℃
  • 맑음보은 14.4℃
  • 맑음금산 14.8℃
  • 맑음강진군 13.5℃
  • 맑음경주시 13.8℃
  • 구름조금거제 14.2℃
기상청 제공


뉴스브리핑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캠페인 영상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세계관 선보여

로얄살루트 상징 ‘사자’ 심볼 통해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 전달
젊은 세대들 즐기는 모습 공개하며 젊은 소비층과 소통 강화

 

[FETV=김영훈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Create your own kingdom)’을 공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확산에 나섰다.

 

이번 영상은 젊은 세대들이 우아하게 로얄살루트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로얄살루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와 젊은 세대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세련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주는 로얄살루트의 시간은 오늘도 새로워지고 있다는 점과 로얄살루트가 현재까지 가치를 유지해온 시간의 힘에 초점을 맞춰,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로얄살루트 주인공들의 세계를 세련된 비주얼로 선보였다.

 

특히 눈여겨볼 부분은 이번 영상의 주인공인 사자의 모습이다. 로얄살루트의 상징이기도 한 사자가 위엄 있으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파티를 즐기는 것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들과 연출은 경이롭고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모던한 패션과 스타일로 조화를 이뤘다.

 

로얄살루트의 ‘크리에이트 유어 킹덤’ 캠페인 영상은 로얄살루트 공식 유튜브 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얄살루트 담당자는 “로얄살루트가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의 모습과 경이롭고 활기찬 세계를 트렌디한 캠페인 영상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로얄살루트가 이어가고자 하는 경이로운 세계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영감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로얄살루트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로,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에 헌정되며 그 역사가 시작됐다. 많은 위스키 브랜드들의 최고 연산이 21년인데에 반해, 로얄살루트는 21년부터 제품 라인업이 시작되는 독보적인 럭셔리 스카치 위스키로 럭셔리 라이프를 향유하는 이들로부터 그 품격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