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오스티(osti)가 현대인의 필수품 ‘헛개차’를 출시했다.
‘오스티 헛개차’는 액상형 헛개 원액으로 되어 있어 물 온도에 상관없이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750ml 제품 1병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500ml 헛개차 기준 대략 375병 정도를 만들 수 있어 가성비도 좋다.
‘오스티 헛개차’의 주성분인 헛개나무의 알칼로이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빠른 해독으로 체내의 알콜 분해 및 피로물질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포도당, 카탈레이스 성분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HACCP 인증과 잔류농약 불검출 인증을 받은 ‘오스티 헛개차’는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다.
오스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수분 섭취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가성비와 편리함을 갖춘 건강 음료 헛개차를 출시했다”며 “이상 고온으로 수분 섭취가 더욱 중요한 여름 내내 원하는 때마다 빠르고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스티는 ‘감동을 자아내는 최적의 건강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로 ‘오스티 헛개차’의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딜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