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전국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이번 설 선물세트를 위해 한우·굴비·전복 등 최고급 농수축산물을 상품 개발 단계부터 엄격한 기준으로 엄선했다. 설 선물세트로 인기가 높은 ‘설화 한우’의 경우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 경력을 지닌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했다.
스테이크용 등심·안심·채끝·생갈비를 담은 세트 외에도 국거리, 장조림 등이 포함된 총 4개 세트로 준비해 고객들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 등심 시즈닝 스테이크와 채끝 시즈닝 스테이크가 포함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도 내놨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활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한 ‘완도 전복장’을 비롯한 웰빙 선물세트 20여종과 수산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청도 지역 반시 중에서 당도를 선별해 반건조한 ‘청도 반건시’ 선물세트,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마들렌, 다쿠아즈, 휘낭시에, 쿠키 등을 담은 ‘신라 패스트리 햄퍼’ 도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문은 다음달 2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7일 사이 주말을 제외한 일자에 진행된다.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