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글로벌 백팩 전문 브랜드 ‘잔스포츠 (JanSport)’ 가 2023년도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백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패션 인플루언서 ‘젤라비’ 와 함께한 이번 봄/여름 시즌 에디토리얼은 ‘Pick Your Vibe, Pick Your Color’를 주제로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잔스포츠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이번 시즌 신규 출시된 제품 ‘호프만’은 프런트의 트윈 포켓이 특징인 캐주얼한 무드의 백팩으로 잔스포츠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빈티지 디자인을 새롭게 가져온 모델이다.
잔스포츠의 클래식 모델 ‘슈퍼브레이크’는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노트북 등 다양한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고, 프런트 공간에는 작은 물건이 뒤섞이지 않도록 오거나이저 포켓이 부착되어 있다. 하이드렌지아, 펑키 플로렛 등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신규 컬러가 돋보인다.
‘엔보이’는 대형 사이즈에 모든 디바이스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스마트한 백팩으로 인체 공학적인 S커브 디자인의 숄더 스트랩과 후면 패널이 패딩 처리되어 착용감이 편안하다. 기존 블랙, 데저트베이지, 트래버틴, 그래파이트 그레이 외 소프트탄 컬러가 새로 출시되었다.
아울러 잔스포츠는 23SS 런칭을 기념해 2월 1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에서는 잔스포츠 스페셜 이슈 감상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3명을 추첨해 엔보이 소프트탄을 증정하며, 29CM에서는 제품 포토 후기를 남긴 3명을 추첨하여 호프만 블랙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