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어린이 스낵 ‘아이스콘’ 200만개 판매

등록 2021.11.08 10:45:26 수정 2021.11.08 10:50:40

[FETV=김수식 기자] 이디야커피는 자체 스낵 라인업 ‘이디야 스낵’의 ‘아이스콘’ 2종이 작년 4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18년 ‘이디야 스낵’을 런칭했다.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미니코코 크런치’ 등 출시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아이스콘’ 2종은 월평균 10만개 이상 판매됐다. 아이스크림콘 형태의 과자인 아이스콘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고소하고 바삭하다. 초코 맛과 요구르트 맛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출시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진 ‘신비아파트 음료’ 3종을 출시하며 키즈 전용 상품군을 강화했다.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한 ‘키즈 뽀로로’에 이어 어린이 고객들이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디야 스낵이 어린이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기자 imks84@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