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이너뷰티 식품 전문 브랜드 ‘스키니퓨리티’가 신제품으로 맛있는 레몬에이드 ‘비타글루제로에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비타글루제로에이드’는 분말형 베이스로 탄산수나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레몬맛 에이드 음료다. 특유의 달콤상콤한 레몬 맛을 구현하기 위해 수십 차례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특히. 레몬 과즙을 더해 싱그러움과 톡톡 튀는 탄산의 청량감으로 홈트와 헬스, 요가와 마라톤 등 다양한 체육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 이온음료 중 하나로 추천되는 제품이다.
또한, 일상 속에서 가볍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레몬맛 에이드기 때문에 여성들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관리하는 남성들에게도 호응이 좋다.
스키니퓨리티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비타글루제로에이드’는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여름, 더운 열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깔끔한 맛의 음료이다”면서 “레몬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비타글루제로에이드’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키니퓨리티는 ㈜네이처뉴트리션의 TEA라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스키니퓨리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현재 ‘다라마켓’에서는 최대 50%할인 이벤트와 회원가입시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판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라마켓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