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오는 7월 10일 시행된다. 앞으로 82일, 3개월이 채 남지 않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학원이 2일 완성의 1차시험 이론 총정리 특강을 내달 2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특강은 그 동안 배운 방대한 이론을 이틀간 빠르게 총정리하고, 확실한 합격 점수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선배 합격생이 강력 추천하는 과정으로, 계산 및 판례 등 취약 영역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다.
회계원리는 핵심 이론 및 계산 문제를 다루고, 공동주택 시설개론에서는 2021년 출제 예상 파트를 총정리 해준다. 민법의 경우, 민법 총칙부터 물권∙채권법 등 출제 포인트를 예측해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 관계자는 “이론 총정리 특강은 수업은 다 들었지만 혼자서복습이 힘들거나,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빠르게 이론 체계를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과 개념은 정리했지만 어떤 내용이 시험에 나올지 모르겠는 수험생에게 특히 추천하는 과정으로 등록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설명했다.
특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교안을 함께 증정한다. 오는 1차 시험일까지 녹화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 1차 이론 총정리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전국 5개 지역의 주택관리사학원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은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한 편이다. 학원 방문을 통해 전문 상담매니저와 1:1 상담 후 등록하거나, 방문이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유선으로도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