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자동차]](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415/art_16181845749985_6dd6b8.jpg)
[FETV=김현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자동차의 비전 '인류를 향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19 이후의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제품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자동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대 컬렉션'은 12일 오전 11시부터 와디즈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