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권지현 기자] KB국민카드가 ‘펭수’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 펭수 노리체크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민카드는 이달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응모한 고객 100명을 매일 추첨해 한정판 펭수 퍼즐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 중 펭수 퍼즐을 완성해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등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금 7.5그램(2돈) 상당의 펭수 골드 카드를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에서 ‘해피오더’ 앱에 등록된 ‘펭수’ 체크카드로 건당 1만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행사기간 중 브랜드별 1회, 고객별 4회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펭수 체크카드는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 ‘펭수’를 카드 업계 처음으로 카드 디자인에 담은 상품이다. 출시 1년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장을 돌파했다. 이에 국민카드는 올해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이 상품의 판매 기간을 내년 2월 16일까지로 1년 연장했다. 이 카드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은행의 ‘스타뱅킹’ 앱에서 발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