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여성 전용 브랜드 ‘원스인어문’ 론칭

등록 2018.05.17 15:32:06 수정 2018.05.17 15:32:21

20대 여성 위한 건강기능식품·화장품 등 출시

 

[FETV(푸드경제TV)=박민지 기자] KGC인삼공사는 20대 여성 케어 전문 브랜드인 ‘원스인어문(Once in a moon)’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KGC는 한 달을 주기로 몸과 마음의 변화를 겪는 여성에 맞춰 '그날'의 불편함에서 여성을 보호해주는 콘셉트의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로고 속 곡선 한 줄은 몸과 마음의 균형이 흔들리는 그날(월경)을 의미한다.

 

이번에 나온 제품들은 여성의 생체리듬 연구와 소비자 반응 조사를 거쳐 만들어졌다. 월경으로 인한 혈액 손실에 필요한 영양소인 철분제를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3종과 페퍼민트·캐모마일 등 블렌딩 티 3종, 여드름 전용 패치·스킨케어 제품 등 화장품 10종이 있다.

 

남궁주원 KGC H&B사업팀 팀장은 "KGC의 품질관리 노하우를 적용해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원스인어문의 모든 제품은 전국 랄라블라(구 왓슨스) 매장과 정몰(정관장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민지 기자 alswl9067@foodtvnews.com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