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푸드경제TV)=송현섭] 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는 매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할인·적립혜택이 모두 2배로 제공되는 ‘더블:유 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블유 데이는 이번 3월 일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매월 회차에 따라 다른 지역을 선정, 진행되는데 이달엔 일본 항공권·호텔 등 예약·결제고객의 만족을 2배로 올려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당장 일본 항공권은 8%까지, 일본 호텔 숙박권 역시 최대 10%의 더블 할인을 누리고 일본 패스·현지 투어 입장권·패스 구매시 CJ ONE 포인트 기본적립과 추가로 2배 혜택이 돌아간다.
CJ월디스는 또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는 3월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고객들에게 더블 적립과 함께 CJ ONE 5000P 적립, 인천공항 에어타운 식사권 증정 등 특전이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CJ월디스는 매월 10일마다 더블:유 데이를 통해 계속 다양한 지역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더 많은 혜택을 받는 예약이 되도록 기회를 줄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기업으로 문화그룹인 CJ의 트렌드와 풍성한 혜택, 국내 최대 여행 인프라들을 보유한 하나투어의 장점까지 겸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