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우성 기자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가 5월 25일(토)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라운지더드림에서 반려동물 보호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려동물 사료 똑똑하게 고르기’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클래스에는 <개와 고양이를 위한 반려동물 영양학>의 저자로 유명한 왕태미 수의사가 연사로 나와 좋은 사료를 선택하는 방법과 사료를 구성하는 각 성분들의 기능과 역할을 설명했다.
이선아 힐스 코리아 수의사는 새롭게 출시되고 있는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의 소개와 힐스 고유의 ‘항산화제 테크놀로지’에 대한 설명으로 다음 강연을 이어갔다.
이날 강연을 들은 반려견 보호자 이유선 씨는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사료와 영양에 대해 설명해주어 평소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반려동물의 영양 솔루션을 명쾌하게 얻어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클래스를 주관한 백정은 힐스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올바른 사료 선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이번 클래스에 매우 많은 분들이 신청을 했으나 제한된 좌석으로 모두 수용하지 못해 아쉽다”며 “힐스 기업 탄생 80주년이 되는 올해에는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클래스와 이벤트로 고객분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