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기업시민 러브레터’ 시즌2

등록 2019.03.03 10:20:30 수정 2019.03.03 10:20:45

사회적이슈 해결 아이디어 적극 수렴
최정우 회장 “활동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책임과 역할 다하겠다” 강조

 

[FETV=박광원 기자] 포스코가 4일 ‘기업시민 러브레터’ 시즌2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기업시민 러브레터는 기존 ‘러브레터’보다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적 이슈 해결을 위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 답변 게시판을 신설하고, 접수된 글의 제목을 공유 가능토록 했다.

 

기업시민 러브레터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 발굴을 주된 목표로, 저출산과 청년실업 등 사회적 이슈해결 위주로 접수한다는 방침이다.

 

최정우 포스코 회장은 “사회 이슈 해결에 적극 동참함으로써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광원 기자 semi1283@fetv.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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