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등록 2025.12.15 09:10:34 수정 2025.12.15 09:10:43

[FETV=장기영 기자] 삼성화재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은 보험을 단순한 보장이 아닌 일상 속 감독과 배려의 경험으로 재해석한 기획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캠페인은 ▲종합편 ▲해외여행보험 ▲골프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등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생활밀착형 보험을 필요한 순간에 바로 선물 형태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시리즈 누적 조회 수는 2796만회, 좋아요 수는 5만3000개, 댓글 수는 4700개를 기록해 호응을 얻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는 보험에 대한 기존의 인식을 넘어 안심과 응원을 전달하는 새로운 경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에 선물하기 기능을 확대 적용해 고객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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