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헬큐어(Healcure)’가 ‘글루렉신(GLUREXIN)’의 7차 입고분 전량 완판을 기념해 최대 63%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7차 완판과 누적 210만 정 돌파는 ‘글루렉신(GLUREXIN)’이 단순한 일시적 유행이 아닌 장기적 신뢰와 만족을 기반으로 한 대표 프리미엄 솔루션으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한다.
‘글루렉신(GLUREXIN)’은 헬큐어가 추구하는 ‘타협 없는 과학적 품질’ 철학이 담긴 대표 제품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들을 정밀하게 배합해 인체 밸런스의 조화를 고려한 제품이다. 특히 정밀 배합(Precision Formulation) 기술이 적용되어, 성분 간 균형과 체내 활용 효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출시 이후 온라인몰과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폭넓게 확산된 ‘글루렉신(GLUREXIN)’은 꾸준히 높은 재구매율과 후기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따른 대응으로 헬큐어는 빠른 시일 내 8차 물량 생산을 확정할 예정이며, 공급 지연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생산 라인 확충에 나설 계획이다.
헬큐어 관계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과학적 근거를 중심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는 점이 꾸준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이 성과는 브랜드의 진정성과 고객의 신뢰가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헬큐어는 유행을 좇기보다 검증된 과학과 기술 혁신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고객의 복합적인 건강 니즈에 세밀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R&D 투자와 과학 기반의 제품 기획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