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전북은행은 외국인 생활·금융 플랫폼 Bravo Korea가 진행 중인 ‘추석 황금보름달 이벤트’ 1차 1등 당첨자에게 금 10돈을 증정했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명에게 금 1돈(3.75g)을 증정해 총 40일간 40돈을 제공한다. 여기에 1등 당첨자 2명에게 각각 금 10돈(37.5g)씩 추가 증정해 총 60돈(225g) 규모의 경품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매일 100명에게 편의점 쿠폰, 선착순 1000명에게 포인트 혜택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다음달 3일에는 금 10돈의 주인공을 한 명 더 선정해 2차 1등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종료 전까지 Bravo Korea 앱을 통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Bravo Korea 앱에서 ▲출석체크 ▲해외송금비교 ▲이벤트 소문내기 ▲체크 카드 사용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소문내기 미션을 통해 소문을 낼수록 추가 응모권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Bravo Korea 앱은 외국인을 위해 만들어진 만큼 외국어 설명이 자연스럽고 이해하기 쉬우며 한국에 처음 온 외국인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이 많아 정말 유용하다”며 “한국에 처음 왔을 때 금융이 낯설고 어려웠지만 Bravo Korea 앱 덕분에 여러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ravo Korea는 전북은행이 외국인 고객을 위해 만든 전용 플랫폼이다. 해외송금 비교, 알뜰폰 비교, 한국어 학습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입출금 통장, 예·적금, 대출 등 금융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Bravo Korea 앱 또는 Bravo Korea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