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하나카드는 토스뱅크의 두번째 PLCC 상품 ‘토스뱅크 하나카드 Day’(이하 Day)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Day 카드는 학원, 병원, 통신, 아파트 관리비, 쇼핑, 보험, 커피, 골프 등 8대 생활밀착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 시 각 영역별 5000원, 통합 월 3만원까지, 전월 이용실적 100만원 이상 시에는 영역별 1만원, 통합 월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연간 최대 60만원 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하나카드는 앞서 토스뱅크와 전 가맹점에서 1~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범용형 토스뱅크 하나카드 Wide(이하 Wide)를 출시한 바 있다. Wide는 심플하면서도 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이용률이나 사용금액이 다른 카드 상품 대비 월등히 높다.
이번에 선보인 토스뱅크의 두번쨰 PLCC 상품인 Day는 소비가 집중되는 생활 필수 영역에서 보다 높은 할인율을 제공함으로써 Wide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자신의 소비 성향에 따라 폭넓은 할인(Wide)과 생활밀착 집중 할인(Day)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Day는 토스뱅크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발급부터 이용, 혜택 관리까지 전 과정을 토스뱅크 앱 내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Day 카드 최초 발급 고객에게 연회비 2만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PLCC 카드 출시를 통해 PLCC 상품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으며 고객 소비 패턴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며 “고객이 실제로 많이 지출하는 생활 영역에서 혜택을 극대화해 가계 절감 효과가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토스뱅크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