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생명, 10년 연속 우수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등록 2025.07.11 14:01:17 수정 2025.07.11 14:03:38

 

[FETV=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평가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지속적으로 상담 품질을 높이고 고령층, 금융약자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 10일 서울 중구 소재 고객센터에서 진행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식에 참석한 박병희 대표이사(오른쪽 다섯 번째)가 상담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생명]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