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행정안전부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 전개

등록 2025.06.23 14:26:01 수정 2025.06.23 14:26:07

[FETV=김선호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여름철 폭염에 대한 국민 경각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예방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열질환 등 폭염 피해를 예방하고 국민들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안전 수칙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광고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무더위에 취약한 국민을 위한 실제 행동 가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더위가 오면 더 위험한 순간들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목마를 때 수분 섭취, 햇볕이 뜨거울 땐 그늘 피하기, 무더운 시간에는 휴식 취하기 등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안전수칙을 알기 쉽게 전달한다.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모델 ‘아일릿’이 출연해 친근한 이미지로 메시지를 전하고 여름철 올바른 수분 보충과 휴식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작은 실천이 더위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무더위 속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광고는 정부 재난안전방송 채널 ‘안전한TV’를 비롯해 전국 지하철, 편의점, 은행, 터미널 등 다양한 장소의 미디어 플랫폼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호 기자 fovoro@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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