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제7기 고객평가단 모집

등록 2025.06.02 10:02:24 수정 2025.06.02 10:02:30

[FETV=임종현 기자] 다올저축은행이 오는 15일까지 금융서비스 품질 개선과 향상을 위한 ‘제7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다올저축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의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고객패널 프로그램이다.

 

 

7기 고객평가단은 ▲홈페이지·앱의 강약점 분석 및 경쟁력 제고 ▲민원 접수 프로세스 및 취약계층 디지털 교육현황 비교·분석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관련 아이디어 제안 등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평가단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활동기간은 오는 6월3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30일까지 약 3개월이다.

 

다올저축은행은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소정의 활동비와 교통비를 지원한다. 우수활동 평가단원에는 별도의 포상도 제공할 방침이다. 금융 상품 및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함께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올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다올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원과의 소통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시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지원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종현 기자 jhyun9309@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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