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네오위즈]](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310/art_1741325768301_5afcfd.jpg)
[FETV=신동현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에서 3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벚꽃과 요정의 숲 테마를 적용한 봄맞이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기 고양이의 특별 여행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용자는 ‘사진 조각’과 ‘이벤트 재화’를 모아 ‘벚꽃의 숲 오솔길’, ‘따스한 산책로’, ‘바다가 보이는 유채꽃밭’ 등 신규 한정 여행지를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록빛 벚꽃숲’을 포함한 테마맵, 새로운 코스튬과 가구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아기 고양이 화가 코스튬 세트’, 보석, 가구 코인, 푸딩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4월 2일까지 신규 한정 고양이 ‘토끼풀 앙고라’를 인게임 천문대와 야옹이 여행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꾸미기 요소를 강화한 신규 기간 한정 상품도 공개됐다. 코스튬, 이벤트 시설, 시설 스킨 등이 추가되며, 원두를 가는 신규 조리시설과 고양이가 두더지잡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휴식시설도 업데이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