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과일의 달콤한 컬러감을 뽀얗게 담아낸 ‘밀키 프루츠 컬렉션’을 올리브영에서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밀키 프루츠 컬렉션’은 부드러운 우유에 퐁당 빠진 과일의 달콤한 컬러감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데이지크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9구 섀도우 팔레트, 블렌딩 무드 치크, 츄잉 글로우 팟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밀키 프루츠 섀도우 팔레트’는 여린 살구와 베리 컬러에 밀키함을 더한 ▲32 밀키 애프리콧과 ▲33 밀키 베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중채도 & 중명도의 웨어러블 한 컬러 조합으로 메이크업에 익숙지 않은 소비자들도 데일리 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매트 제형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ALL 매트 제형으로 구성됐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이나 뭉침 없이 맑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싱그러움을 더해주는 ‘블렌딩 무드 치크’도 ▲18 밀키 애프리콧과 ▲19 밀키 베리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과 달리 부드러운 치크 타입으로 출시된 밀키 프루츠 컬렉션 블렌딩 무드 치크는 실키 한 크림 텍스처로 경계 없이 블렌딩되어 어떤 피부 컨디션에도 베이스 까짐이나 뭉침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신제품 ‘츄잉 글로우 팟’도 2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푸딩처럼 통통 튀는 텐션감의 말랑 탱글 츄잉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끈적임 없이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수분을 머금은 워터리 글로우 텍스처로 롤링 할수록 터져 나오는 젤리 광을 선사하며, 귀여운 푸딩 쉐입 패키지 안에 미니 실리콘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이지크는 ‘밀키 프루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밀키 프루츠 컬렉션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섀도우 팔레트’ 기획세트에는 애교살과 눈매에 반짝임을 줄 수 있는 ‘미니 싱글 섀도우’를 증정하며, ‘블렌딩 무드 치크 기획세트’에는 핑거 퍼프, ‘츄잉 글로우 팟 기획세트’에는 츄잉 글로우 팟을 소분하여 휴대 할 수 있는 미니어처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3월 올영 세일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까지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