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주식회사 퓨어네이션이 뷰티 브랜드 ‘큐어웨이브’에 대한 사업 제반 권리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큐어웨이브는 홈 뷰티 디바이스 기기인 ‘엘플로라’를 출시하여, 중주파EMS, 갈바닉, 괄사, 미세진동, LED 테라피가 한 번에 가능한 5 IN 1 홈 뷰티 디바이스이다. 꽃잎 모양의 디자인 부분이 특징으로 일명 ‘꽃잎 디바이스’로 알려진 엘플로라는 피부 탄력 개선에 집중된 5가지 기능이 동시 세밀한 관리가 가능해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임상 기관 테스트를 통해 △볼·팔자·눈가 피부결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겉모습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했으며, 국내 면세점에도 입점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주식회사 퓨어네이션은 ‘Make No Make(메이크업이 없어도 빛나는 우리)’의 슬로건 아래, 큐어웨이브가 단순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넘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뷰티 브랜드로서의 확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100% 국내 제작·생산된 ‘큐어웨이브 엘플로라(Curewave Elflora)’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중주파 기술을 통해 최대 8,000 RPM의 미세 진동으로 속 근육을 자극하여 림프 순환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근적외선(NIR) 라이트와 갈바닉 전류는 고가의 화장품을 쓰지 않아도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으며, 화장품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뿐만 아니라, 의료 보조기에 쓰이는 고밀도 바이오 티타늄 소재를 적용한 꽃잎 헤드는 오염 및 피부 트러블 걱정 없는 또렷한 얼굴 윤곽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꽃잎 옆면을 활용해 괄사 마사지가 가능해 턱, 목, 쇄골, 승모근 라인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주식회사 퓨어네이션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인수 계약을 통해 큐어웨이브 엘플로라의 강점을 적극적인 홍보에 반영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 운용을 통해 엘플로라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히며,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진출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