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T]](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208/art_17399315537053_170041.jpg)
[FETV=신동현 기자] KT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감사제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째, KT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케이티 앱에서 하이오더 관련 퀴즈를 맞힌 고객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둘째, KT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며 개통 고객 10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10명에게는 금 1돈을 증정한다.
셋째, 기존 하이오더 이용자가 추천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KT는 자영업자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리뷰노트’와 제휴해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KT 관계자는 “2024년 하이오더에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하이오더가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고객의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