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주)그레이스클럽의 NO.1 토탈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가 ‘에어리 선세럼’ 출시를 기념해 공동개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상은언니’와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는 ‘가볍지만 완벽한 청담샵 베이스 메이크업’을 주제로 코스노리 고객과 구독자 등을 초청해 진행되었으며, 메이크업 클래스뿐만 아니라 포토존과 제품 체험존,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특히, 클래스에서는 신제품을 활용한 화잘먹 메이크업 베이스 꿀팁과 디테일을 살린 미니멀리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청담 메이크업 샵 ‘프헤(frais)’ 원장이자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상은언니’와 공동개발한 ‘에어리 선세럼’은 16 년 경력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클래스에서 사용한 코스노리 에어리 선 세럼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메이크업 전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산뜻해 베이스 메이크업과 궁합이 잘 맞는 제품이다. 일반 선크림 사용 시 고민되는 들뜸, 끈적임, 짧은 지속력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스킨 프렙 선 세럼으로 화잘먹 피부를 위한 성분으로 배합했다. 또한, 유기자차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투명한 마무리감의 장점과 무기자차의 자극이 적고 안전한 자외선 반사 효과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자차 베이스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스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일상에서도 샵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신개념 선 세럼을 개발했다”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분들과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상은언니’와 공동개발한 코스노리 에어리 선세럼은 2 월 17 일부터 2 월 19 일까지 코스노리 공식몰에서 선런칭 마켓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