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야놀자 플랫폼과 멤버십 제휴 서비스 개시

등록 2025.02.06 19:05:38 수정 2025.02.06 19:05:46

 

[FETV=신동현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와 야놀자 플랫폼 운영사 놀유니버스가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작년 12월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 중 하나로 CJ ONE과 야놀자 플랫폼 회원들에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6일부터 CJ ONE 회원이 뚜레쥬르, 올리브영, CGV 등 CJ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면야놀자의 NOL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된다. 적립된 NOL 포인트는 CJ ONE 앱에서 전환 신청 후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야놀자 플랫폼에서 국내외 숙박, 레저, 교통 예매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야놀자 플랫폼에서 최종 결제한 금액의 0.1%는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CJ ONE의 B2B 서비스인 포인트 바우처에도 야놀자 플랫폼이 추가돼 기업 고객 역시 CJ ONE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와 놀유니버스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계기로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추가적인 멤버십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양사의 업무 협약으로 CJ ONE의 강점인 라이프스타일과 야놀자 플랫폼 강점인 여가가 만나 회원들의 편의성은 높이고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며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CJ ONE이 슈퍼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동현 기자 tlsehdgus735@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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