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3주년 맞아 리브랜딩...마스코트랑 로고도 새로 공개

등록 2025.01.14 16:59:22 수정 2025.01.14 16:59:31

 

[FETV=신동현 기자] 넷마블은 자사가 설립하고 운영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마브렉스(MARBLEX)가 설립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재미가 우선이다(FUN COMES FIRST)’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 사업 방향을 재정비했다.

 

리브랜딩 과정에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새로 공개했다.

 

첫 마스코트인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초록색 고블린 캐릭터로 설정된 고비는 마브렉스 생태계의 상징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토큰은 형광색과 마스코트 고비를 적용해 개성을 강조했다. 브랜드 로고는 곡선이 강조된 버블 형태로 변경해 캐주얼한 이미지를 강화했다.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플랫폼에 온보딩할 예정이다.



신동현 기자 tlsehdgus735@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명칭: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편집국장: 정해균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23, 901호(여의도동,산정빌딩)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