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알뜰폰 이용자 대상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오픈

등록 2025.01.06 10:15:55 수정 2025.01.06 10:16:03

 

[FETV=신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온라인에서 가입 정보와 사용량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알닷케어’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알닷케어는 알뜰폰 이용 고객들이 자신의 ▲가입정보 ▲휴대폰 정보 ▲요금/납부 조회 ▲사용현황 ▲분실/정지/해제 등을 온라인에서 확인·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고객센터다. 알뜰폰 상품 비교와 셀프개통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공용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망을 임대해 알뜰폰 사업을 하고 있는 42개 파트너사의 통신 요금제를 이용하는고객들은 알닷케어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사용현황,납부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지만 올 하반기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요금 납부, 소액결제 관리, 로밍 등 서비스도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알뜰폰 이용 고객의 편의를 개선하고, 알뜰폰 파트너사와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알닷케어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알뜰폰 사업자들이 부담을 덜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현 기자 tlsehdgus735@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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