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크래프톤이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8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5개월 동안 주 100시간 이상의 합숙 교육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이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6일까지며 1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개발자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전공·경력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으로 진행하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를 별도 제공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3월부터 7월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크래프톤 정글 캠퍼스에서 합숙에 들어간다.
교육 과정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컴퓨터 구조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 기초를 다룬다. 최종적으로 팀 프로젝트 발표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로 마무리한다. 또 국내 주요 IT 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제공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교육과정을 제공한다”며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동료와의 협력,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깊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