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이용 고객들의 누적 참여 건수가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지난 4월 시작한 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여러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 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는 MZ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멤버십으로 구현하는 방법을 활용했다. 이 방법으로 MZ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대학생들의 멤버십 관련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이를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협업 프로젝트 TF를 꾸렸다. 올해 LG유플러스는 대학생 TF와 함께 ▲LG트윈스 제휴 유플투쁠 경기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상영 종료 영화 재상영·응원 프로모션 ▲신규 멤버십 고객 웰컴키트 제작 등 Z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LG유플러스는 내년에도 고객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제휴사를 확보하는 등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내년에는 고객이 자랑하고 싶은 멤버십을 만들기 위해 고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차별적인 혜택 이용 경험과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