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네오플은 오는 15일까지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네오플 도트 스튜디오(Neople Dot Studio, 이하 NDS)’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NDS는 네오플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의 확장에 함께할 인재 확보 및 양성을 위해 새롭게 도입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네오플은 인력을 선발해 ‘퍼스트 버서커: 카잔’, ‘프로젝트 오버킬’ 등 IP 확장 전략에 집중할 예정이다.
NDS 프로그램은 2D 그래픽 아티스트를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생 모집 규모는 두 자릿수이다. ‘던전앤파이터’ IP와 도트 그래픽 아트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네오플은 자기소개서를 간소화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서류 합격 후 화상 면접을 통해 선발된 교육생은 내년 1월 중 교육 과정에 참여한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들은 3개월간 네오플 서울지사 사옥에서 실무진 교육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받는다. 교육을 통해 게임 캐릭터와 배경,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우수 수료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인턴십 근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플 관계자는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역량을 쌓으며 2D 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경험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현업 최고의 실무진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기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