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유아, 초등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 ‘우리말해’가 공부방, 교습소, 학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원장님들을 대상으로 매달 전국 지사별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자본 공부방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대구, 구미, 김천, 부산, 창원, 포항 등 신청자에 한해 지역별 지사에서 실시되며, 공부방, 교습소 창업의 준비부터 오픈까지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성공적인 운영 노하우에 대한 컨설팅까지 포함하고 있다.
우리말해 교육원은 유아, 초등 대상으로 학원/교습소/공부방 형태로 창업할 수 있는 소자본 교육사업으로, 언어특화 프로그램이 강점이다. 특히, 언어와 지식이 확장되는 아주 중요한 시기인 5~9세를 대상으로 문자언어(한글)을 익히며, 음성언어(스피치)를 통해 바르고 똑똑하게 말하는 습관을 기르는 교육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유아 대상으로 한 '그림책스피치' 과정과 초등 대상으로 한 ‘토론논술스피치’ 과정을 추가로 개설할 수 있어 안정적인 원생 모집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일반 학원이나 교습소, 개인 공부방에서도 우리말해 한글 프로그램 개별 개설이 가능해져 교사와 학부모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말해로 창업하는 원장님에게는 초기가맹교육을 통해 언어교육 교수법 터득 및 전문 자격증 취득까지 한 번에 진행되며, 정기적으로 이뤄지는 본사 교육을 통해 언어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관계자는 “‘우리말해’ 전국 지사별 사업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가맹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