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신메뉴 갈떡갈떡 2종과 치폴레 감자튀김 출시를 맞아 컴투스 홀딩스의 차세대 육성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갈떡갈떡 2종은 소떡소떡을 재해석한 신개념 꼬치로, 풍미 깊은 바비큐 맛과 마성의 타코 소스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치폴레 감자튀김은 매콤새콤한 치폴레 소스에 바삭한 카사바칩을 활용한 것이 특징인 프리미엄 감자튀김이다. 신제품은 14일부터 전국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장에서 갈떡갈떡(2개) 5,500원, 치폴레 감자튀김 5,0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소울 스트라이크 콜라보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콜라보 기간 동안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하면 10만원 상당의 소울 스트라이크 아이템 쿠폰 번호가 적힌 전단지를 수령할 수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 기간 중 선착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메뉴 갈떡갈떡이 포함된 치킨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소울 스트라이크 인게임 속 호식이두마리치킨 캐릭터인 치치, 가니, 상궁이가 등장하는 제휴 이벤트 던전도 공개된다. 이 밖에도 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과의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