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바잘(VARZAR)이 로맨틱 시네마에서 영감을 받은 2024 겨울 컬렉션 ‘Romantic Cinema Winter’의 1차 라인을 공개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의 아이코닉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바잘 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포근한 니트, 울, 무스탕, 퍼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VA 스터드와 롱 라벨 등 미니멀한 디테일이 포인트로 더해져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계절감이 돋보이는 소재와 따뜻한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단정하면서도 풋풋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유니크 한 실루엣으로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이어 플라이가 돋보이는 ‘VA 스터드 플라이 울 베레모’는 얼굴을 따뜻하게 덮어주는 디자인에 스트링으로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따뜻한 울 원단을 사용하여 겨울철 방한에 효과적이다. 러블리한 무드를 보여주는 베레모는 따뜻하면서도 개성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90년대 감성을 강조한 ‘VA 스터드 8각 울 베레모’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라운의 볼륨 감과 포근한 텍스처 원단으로 제작되어 레트로한 무드를 더한다. 기본적인 디자인에 독특한 실루엣으로 유니크 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자 전면에 바잘 시그니처 VA 스터드가 매력적인 포인트 역할을 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VA 스터드 비건레더 볼캡’은 비건 레더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선택을 제공한다. 빈티지한 질감이 특징으로 VA 스터드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기본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베레모와 볼캡을 비롯한 플리스 원단이 돋보이는 몽골리안 버킷햇, 찬바람을 가려줄 플라이 뉴스보이캡, 러블리하게 연출한 니트 반다나 등 올 겨울, 포근하고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바잘의 24 겨울 컬렉션은 11월 13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선발매 후 순차적으로 무신사, 29cm, w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1월 22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