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12일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카쇼라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판매 중인 뚜레쥬르X잔망루피 신제품을 포함해 수능 선물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로 간편하게 구입 및 선물하기가 가능해, 수능을 이틀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 케이크와 ‘잔망루피 이모션 뚱카롱 세트’는 각각 선착순 2천 명, 1천 명까지 25% 할인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협업으로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까지 적용돼 수험생을 위한 응원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뚜레쥬르가 최근 선보인 ‘LUCKY ROOKIE’ 콘셉트의 수능 시즌 선물세트도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두 피칸 타르트와 랑그드샤 쿠키 조합의 ‘굿럭 디저트 박스’, 찹쌀떡과 봉봉 초콜릿으로 구성된 ‘떡하고 붙을렛 초콜렛’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 케이크, 모바일 잔액관리교환권 등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수험생 뿐 아니라 달콤한 행운이 필요한 분들에게 뚜레쥬르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