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사진 호텔신라]](http://www.fetv.co.kr/data/photos/20241145/art_17310425469534_c43bb4.jpg)
[FETV=김선호 기자] 제주신라호텔 대표 레스토랑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가 미식의 계절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미식 여행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칵테일 타임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달 30일까지 ‘더 파크뷰’에서 방어와 딱새우, 은갈치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디너 이용객을 대상으로 미식의 마무리로 칵테일과 생맥주를 제공하는 ‘칵테일 딜라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파크뷰’에서는 11월에 제철을 맞은 '방어회’와 '딱새우회', 싱싱한 제철 은갈치를 활용한 ‘제주 은갈치 조림’, 가을밤을 활용한 디저트 ‘몽블랑’ & ‘밤티라미수’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풍성한 미식의 마무리를 위해 식사 후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딜라이트 (Cocktail Delight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식사 후 ‘더 파크뷰’ 내부에 별도로 조성된 공간에서 믹솔로지스트가 라이브로 만들어주는 칵테일 4종과 생맥주 2종을 취향에 맞게 무제한으로 골라 즐길 수 있다. 주류와 곁들일 수 있는 치즈, 카나페 등 스낵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가을 미식을 위한 ‘딜리셔스 디너 앳 더 파크뷰(Delicious Dinner at The Parkview)’ 패키지도 운영한다.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더 파크뷰 디너 2인, 칵테일 딜라이트가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