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오리엔탈에프엔비㈜의 술집 프랜차이즈 브랜드 ‘술속의밤’이 하반기 창업시즌이 한창이 가운데 신규 가맹점 술속의밤 두정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술속의밤 두정점이 위치한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은 천안시의 중심지 중 하나로, 다양한 상업시설과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상권이 활발한 편이다. 주요 고객층인 2030의 젊은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끌만한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의 주점인 술속의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술속의밤은 숲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아늑한 조명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퓨전 한식 주점 브랜드이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많은 손님과 가맹점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술속의밤 시그니처이자 비주얼적으로 화려한 치즈 통오징어 삼겹두루치기와 로제퐁듀치킨, 알싸한 청양마요 새우튀김 등 여러 독창적인 메뉴들은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어묵 셀프바의 무한리필은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술속의밤 관계자는 “눈길을 사로잡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2층과 골목이어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낙지 전문점으로 일 매출 65만원에서 업종변경 후, 일 매출 500만원으로 증가한 가맹점, 일 매출 60만원 감자탕집을 업종변경해서 일 매출 300만원으로 증가한 다수의 성공사례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술속의밤은 11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이들을 위해 최대 2천만원 상당의 주방 장비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문 대출 컨설턴트를 통한 최대 1억원의 저금리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창업관련 문의는 해당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