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쉬울수록 건강해집니다’라는 슬로건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엠코스메틱이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Qoo10) 식품 카테고리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큐텐 입점과 동시에 원코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완판 기록을 달성하고 이후 식품 카테고리 3위에까지 이르는 쾌거를 이뤘다.
식품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한 '에이엠 더 클린 효소'는 배윤정 효소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귀리를 30% 담은 천연곡물발효 효소로, 722,000unit의 높은 역가수치에도 효소 특유의 쿰쿰한 향없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효소이다. 또한 투입 유산균 60억이라는 특장점을 가지며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 효소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이엠코스메틱 관계자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일본 현지에서도 다이어트와 맛, 효과에 관한 리뷰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현지 시장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 입어 에이엠 비타뮨, 샤르기닌과 같은 인기 품목들의 일본 시작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