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영캐주얼 브랜드 ‘썬번프로젝트(sunburnproject)’가 ‘체크 아웃(CHECK OUT)’을 주제로 한 ‘2024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3년 SS를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인 썬번프로젝트는 익숙함 속에 의외성이 주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색감의 활용과 섬세한 디테일로 브랜드만의 코드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남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썬번프로젝트의 24 윈터 컬렉션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소재와 따뜻한 컬러를 중심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고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홀리데이 무드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과 스커트 셋업을 비롯해 패턴과 배색이 매력적인 니트 자켓과 컬러 블록 니트, 패디드 스커트와 패디드 카고 팬츠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데미지 디테일과 짧은 기장감으로 쿨한 분위기를 강조한 ‘데미지 터틀넥 슬리브리스 니트’는 ‘데미지 니트 스커트’와 셋업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센슈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소매와 밑단의 컬러 배색과 하트 패턴이 매력적인 ‘썬번 코위찬 케이블 니트’는 레트로한 무드와 귀여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또한 짜임과 컬러, 데미지 디테일로 유니크하게 연출한 ‘데미지 컬러 블록 니트’와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패디드 미디 스커트’와 ‘패디드 카고 팬츠’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썬번프로젝트의 24 윈터 컬렉션은 10월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선공개 후 순차적으로 29cm, 무신사에서 구매 가능하며 지난 9월에 오픈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옵스큐라 도산점과 수원 스타필드점, SHOP EPP 등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1월 4일까지 10% 할인을 진행하고 11월 중 29CM와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