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잔망루피는 귀여운 얼굴과 익살스럽고 잔망스러운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뚜레쥬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잔망루피와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뚜레쥬르X잔망루피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로도 연결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뚜레쥬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먼저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은 핑크톤 케이크 위에 꽃다발을 든 잔망루피 초콜릿으로 장식한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촉촉한 초코 시트에 달콤한 초코 크림과 진한 다크 초코 가나슈를 샌드해 진한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다.
‘잔망루피 이모션 뚱카롱 세트’는 우유 크림에 베리 잼으로 상큼함을 살린 딸기우유 뚱카롱 2개, 진한 다크 초코로 달콤함이 가득한 초코 뚱카롱 2개로 구성됐다. 잔망루피의 다양한 표정이 그려진 크림 가득 두툼한 뚱카롱에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협업으로 남녀노소 만족도를 높이고 다가오는 수능 등 일상 속 소중한 마음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는 색다른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