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전자담배 브랜드 ‘㈜딥베이프코리아’가 ‘딥베이프 마이팟’ 제품을 출시한다.
딥베이프코리아의 첫 제품으로 10월 출시하는 마이팟은 2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7ml 대용량 액상주입이 가능하다. 5-25w 가변을 통해 전자담배 기기자체에서 목 넘김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실버, 브론즈(로즈골드)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그립감으로 사용 시 편리함을 강조했으며, 작동 실수로 인해 10초 이상 버튼이 눌러질 경우 안전장치가 작동해 전원이 꺼는 컷 오프 기능 및 고충전방지 기능을 탑재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대형 LCD 화면을 통해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하며, 카트리지 양방향 장착이 가능해 편리하다. 오토 베이핑&버튼 베이핑 2가지 모두 사용할 수는 것도 장점이다.
딥베이프코리아 관계자는 “마이팟 제품을 이미 9월 전국 100개 매장에서 전자담배 판매점주의 시제품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전국 각지의 1,000여 곳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마이팟을 기준으로 라인업 확대를 위한 제품 기획 및 개발도 진행 중에 있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딥베이프코리아의 마이팟 제품 및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