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연신내역의 여성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우먼이 70%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휘트니스피플 우먼은 여성들이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전국최대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로, 최근 서울 및 경기지역 26개의 센터를 확장하였다.
휘트니스피플 우먼 대표는 그동안 많은 매스컴에서 여성들의 마른 몸매를 이상적으로 묘사했다면, 이제는 건강하고 기능적으로 훌륭한 여성들을 다루고 있는데, 이러한 분위기에 맞춰 많은 여성들이 휘트니스피플 우먼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그동안 여성들은 남성들에 비해 헬스장에서 적극적인 운동을 하거나 머신을 다루기 어려웠으나 여성전문 헬스장인 휘트니스피플 우먼에서는 오히려 여성들을 위해 10종 이상의 힙 타겟 머신을 도입하거나 여성들의 어깨너비에 맞춘 컴팩트한 사이즈의 웨이트 머신을 선택하는 등 여성들이 주인공인 헬스장을 만들었고, 그 결과 250명 이상의 여성 트레이너가 모여 30,000명 이상의 여성 회원들과 운동하는 국내최대 여성 휘트니스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휘트니스피플 우먼은 수많은 헬스장들이 생기고 없어지면서 PT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고 센터의 안전과 청결이 지켜지지 않는 상황을 지켜보며 우려스럽다고 전했는데, 이러한 상황을 막기 위해서는 헬스장들의 자발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휘트니스피플 우먼은 여성 회원들께 제공하는 PT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신사역에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신입 트레이너들과 트레이너 지망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올바른 PT는 여성회원들의 체형개선이나 재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충분한 해부학, 생리학적 지식을 갖춰야 한다는 것이다. PT를 통한 체형 및 재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은 성공사례는 휘트니스피플 우먼의 홈페이지에서 PT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연신내역에 위치한 여성전문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우먼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