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계약관리 앱 개편…맞춤형 메뉴 자동 설정

등록 2024.10.22 12:00:00 수정 2024.10.22 12:00:03

 

[FETV=장기영 기자] 신한라이프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계약관리 플랫폼인 ‘신한 솔(SOL)라이프’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앱은 계약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형 메뉴를 자동 설정하고, 보유 계약과 보장 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이(My)’ 화면을 제공한다.

 

앱 접속 시 메인화면에서 미청구 연금과 미납 보험료 등 필요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계약 관계자 변경 절차를 간소화하고, 연금 예상 조회 기능도 강화했다.

 

고객이 동의하면 계약 변경 시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13종의 서류가 자동 제출된다.

 

박재우 신한라이프 고객지원그룹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NX(New eXperience)’라는 슬로건을 내걸로 앱 개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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