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가습기 대표 브랜드 에어메이드(대표 전용운)가 사전 예약 판매 3일만에 조기 품절됐던 국내 최초의 태아가습기 아쿠아마린(AMH-9002)을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에어메이드는 이 기간 최대 37% 단독 할인에 3만원 상당의 전용 무빙휠도 100% 증정한다.
‘아쿠아마린’은 바닷물을 의미하는 고대 어원이자, 건강·안심·치유를 상징하는 보석이다. 에어메이드 ‘아쿠아마린’은 엄마의 호흡이 곧 태아의 호흡이라는 콘셉트 하에 개발됐으며 태아를 품는 바닷물 같은 엄마의 양수와 그 안에서 건강하게 자라는 보석, 태아를 지키는 수호천사를 의미한다.
아쿠아마린 AMH-9002는 가습기로만 누적 판매 50만을 기록한 브랜드의 노련함과 기술력이 담겼다. 뛰어난 살균 가습능력, 열풍 자동건조, 9단계 분무, 5중 안전설계, 습도 센서 리모콘 등 안전 요소를 대폭 가미했다. 편리한 통세척은 물론 AI 습도 조절, 간편한 이동 무빙휠, 조도 감지 LED 무드등 등 사용 편의성까지 갖췄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태아 가습기답게 건강에 예민한 산모와 태아에게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가습기라는 믿음을 주고 싶다”면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도 있는 만큼 네이버 외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