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네이버페이가 괌정부관광청·비자(Visa)와 함께 해외결제에 특화된 선불카드인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보다 알뜰하게 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같이 갈, 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13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럭셔리 호텔 1박과 인기 맛집 메뉴 무료 제공,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하고 알찬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괌 더 츠바키 타워, 괌 PIC 리조트, 힐튼 괌 리조트&스파 등 괌 현지의 고급 호텔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3박 예약할 경우 1박이 무료로 제공되고 ▲해외여행 할인 플랫폼 트립쿠폰에서 인기 맛집 메뉴, 쇼핑·액티비티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괌 여행 멤버십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예매 시 10% 할인(최대 $100) ▲트립닷컴, 호텔스닷컴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200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만의 해외 이용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해외에서 사용 시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에 상관없이 해외결제 금액의 3% 적립 ▲해외결제 수수료 전액 포인트 환급 ▲네이버 여행 N트래블클럽 업그레이드 및 Visa플래티늄 혜택 등의 기본 혜택과 ▲해외 첫 결제 시 최대 2만 포인트 적립 ▲해외 오프라인 결제액의 10% 포인트 환급(최대 1만원) 등 기간 한정 혜택도 동시 제공된다.
'같이 갈, 괌'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검색 후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소개 페이지 내의 '괌 여행 최대 $750 절감' 배너를 눌러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괌정부관광청이 직접 추천하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활용한 괌 여행 혜택은 2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유튜버 '유랑쓰'의 영상에서도 상세히 소개됐다. 유랑쓰는 호텔 3박 예약 시 1박 무료제공, 항공권 할인, 인기 맛집 메뉴 제공 등 '같이 갈, 괌' 프로모션을 현지에서 실제 활용하며 알뜰하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자세한 내용은 유랑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괌 여행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